-
NEW
-
사랑♡우정
-
유머ㆀ장난
-
안부♧격려
-
좋은글♬시
-
기타
-
축하☆기념
-
추석/한가위
-
감사&답례
-
날씨♤계절
-
초대☏만남
-
감동^^고백
-
돌잔치
-
결혼
-
생일
-
특별한날
-
선거문자
-
부고/조의
지금 당신을 사랑하고 있어도 당신께 말할 수가 없네요. 행여 우리 사랑이 이루어지지 않아 훗날 당신께 아픔으로 흔적 되어질까 두려워 지거던요. 지금 당신을 사랑하고 있어도 당신께 내 마음 다 보여주지 않을래요. 행여 당신이 너무 많이 알아 버려 가끔씩 당신이 원하는 만큼 보여지지 않을때 상심하는 당신의 모습이 두려워 지거던요. 지금 당신을 사랑하고 있어도 당신께는 무심한 척 할래요. 기다림의 세월이 너무 길어 당신이 지쳐 정말 내 사랑이 필요하다고 부르짖을때 큰소리로 당신이 들을수 있게 노래하기 위해 내 마음 숨겨 둘래요. 지금 당신을 사랑하고 있어도 당신께는 조그마한 마음으로만 있을래요. 당신의 깊은 영혼은 나의 작은 사랑으로도 지금은 행복하다 채워질수 있기 때문이지요. 지금 당신을 사랑하고 있어도 당신께는 정말로 죽을만큼 사랑한다고는 보여지고 싶지 않아요. 당신의 우주는 넓고 크기만 해서 죽음후의 영원함을 기리고 계시기 때문이지요. 지금 당신을 사랑하고 있어도 당신의 고백에 눈물 흘리지 않을래요. 지금 울면서 당신을 받아준다면 훗날 정말 당신이 나의 진실을 알고 눈물 흘릴때에는 세월에 지쳐 말라버린 영혼이 울수 없을까봐 두려워 지거던요. 당신은 노래 합니다 사랑의 연주를 합니다 나도 당신을 따라 함께 부릅니다 하지만 목소리를 아껴 둘래요. 훗날 당신을 만나 부를 마지막 연가를 진정한 우리 둘의 목소리로 이 땅에 남기고 싶기 때문이지요. 지금 당신을 사랑하고 있어도 당신께 말할수가 없네요.
지금 당신을 사랑하고..
"오늘"이란 말은 싱그러운 꽃처럼 풋풋하고 생동감을 안겨줍니다. 마치 이른 아침 산책길에서 마시는 한 모금의 시원한 샘물 같은 신선함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누구나 아침에 눈을 뜨면 새로운 오늘을 맞이하고 오늘 할 일을 머리 속에 떠올리며 하루를 설계하는 사람의 모습은 한 송이 꽃보다 더 아름답고 싱그럽습니다. 그 사람의 가슴엔 새로운 것에 대한 기대와 열망이 있기 때문입니다. 오늘은 ‘오늘’ 그 자체만으로도 아름다운 미래로 가는 길목입니다. 그러므로 오늘이 아무리 고달프고 괴로운 일들로 발목을 잡는다해도 그 사슬에 매여 결코 주눅이 들어서는 안 됩니다. 사슬에서 벗어나려는 지혜와 용기를 필요로 하니까요. 오늘이 나를 외면하고 자꾸만 멀리 멀리 달아나려 해도 그 "오늘"을 사랑해야 합니다.
아침이 행복해지는 글
부족함이 많은 인간이기에 더 바라고 더 갖기를 원하는욕망의 욕심은 끝이 없는 듯 합니다 어느 하나를 절실히 원하다 소유하게 되면 그 얻은 것에 감사하는 마음은 짧은 여운으로 자리하고 또 다른 하나를 원하고 더 많이 바라게 되는 것 같습니다 우리의 욕심은 그렇듯 채워지지 않는 잔인가 봅니다 갖고 있을 때는 소중함을 모릅니다 잃고 나서야 비로소 얼마나 소중했는지를 깨닫게 됩니다 현명한 사람은 후에 일을 미리 생각하고 느끼어 언제나 감사하는 마음을 잃지 않으려하고 변함없는 마음 자세로 끊임없이 노력 합니다 가진 것을 잃은 뒤에 소중함을 깨닫는 것은 이미 늦게 되니까요 아쉽게도 우리는 그것을 이미 알고는 있으나 가슴으로 진정 깨닫지는 못하고 사는 듯 싶습니다 그렇기에 같은 아픔과 후회를 반복하며 살아가나 봅니다 욕심을 버리는 연습을 해야겠습니다. 그렇게 마음을 비우는 연습을 해야 겠습니다 그리고 처음부터 하나하나 다시 내 마음을 만들어 가야 겠습니다 아직 내게 주어진 시간들이 살아온 시간들 보다 더 많이 남았을 때 지금부터라는 마음으로 그렇게 하나 하나 만들어 가는 연습을 해야겠습니다
하루 그리고 또 하루를..
당신이어서 참으로 고마워요 모래알처럼 수없이 많은 사람 중에 당신을 만나고 사랑한 나는 참으로 행복한 사람입니다. 비록 가진 것 많지 않은 소박한 삶이지만 우리만의 사랑의 정원에 소망의 꽃씨를 함께 뿌리고 행복이란 열매를 거둘 수 있도록 당신과 함께 일구어 가는 삶은 내겐 세상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 행복인걸요. 때로는 고난과 시련이 닥쳐와도 사랑으로 함께하는 당신이 곁에 있기에 얼마나 든든하고 감사한지 몰라요. 늘 푸른 소나무처럼 한결같은 사랑과 우정으로 지켜주고 보듬어 주는 당신이 있기에 살아가는 의미가 있습니다. 곁에 있어도 늘 그리운 사람 한 생애 다하는 날까지 기쁨과 슬픔을 함께 나누며 나의 꿈과 소망이 되어 주는 사람이 당신이어서 참으로 고마워요.
당신이어서 참으로 고..
그대 위해 나는 눈 내리는 하얀 겨울날에는 그대의 시린 손 녹여줄 수 있는 따듯한 가슴을 가진 난로 같은 남자이고 싶고 그대 위해 나는 뜨거운 뙤약볕 쏟아지는 여름날에는 그대의 더위를 식혀 줄 수 있는 시원한 정자나무 그늘을 만들어 줄 수 있는 남자이고 싶은 거고 하얀 눈이 펑펑 내리는 날에는 화롯불에 고구마 묻어두고 하얀 종이 위에 깨알같이 많은 고운 사랑 시를 적어 그대에게 읽어주고 싶은 내 마음이야
그대 위해 나는
살포시 다가온 당신 고맙습니다. 삶에 존재存在의 의미를 주신 당신! 나에게 너무 귀貴하고 소중한 분 늘 내 곁에 서서 떠나지 않아 사랑이란 위대한 힘인 것은 당신이 함께 하기에... 세차게 부는 바람에 옷깃을 여미는 그래도 가슴이 뜨거워 따듯하죠 심연 저 끝에서부터 사랑해요! 오늘 하루도 그리운 마음으로,,.
당신은 영원한 사랑
71
72
73
74
75
76
77
78
79
80